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후원안내

자유게시판

Home > NEWS >대변인실

대변인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 소식 8

《조선개혁개방위원회》 소식 8

 관리자

  • 트위터
  • 페이스북
  • 기사목록
  • 프린트하기

조선개혁개방위원회 소식

 

안녕하십니까? 조선개혁개방위원회입니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는 북조선의 개혁과 개방에 뜻을 같이 하는 북조선 인민과 장령 및 간부, 북조선 탈북인사, 해외 조선인민, 그리고 남조선 인사들이 2014511일 결성한 애국조직입니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 조직은 서울 임시본부, 북조선분국, 그리고 해외분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 대변인 조선개혁방송이 2016719일 서울임시본부에서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 대변인실 보고>

 

조선개혁개방위원회는 2016716일 제54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미국 정부가 지난 75일 김정은을 인권범죄 제재 대상자로 지정한 것에 대해 집중적인 토의를 진행하고, 이번 미국 정부의 결정은 김정은을 국제적인 범죄자로 공식 락인한 것으로 평가하였다. 뿐만아니라 미국 정부는 북조선의 조직지도부와 선전선동부, 국가안전보위부, 인민무력부, 그리고 정찰총국에서 북조선 인민들의 인권을 유린하고 김정은의 폭정에 추종해온 인물들을 인권범죄자로 정확하게 지명하였다.

 

미국 정부가 김정은과 그 측근들을 국제적인 인권범죄자로 락인한 것은 더 이상 김정은이 통치하는 북조선과는 협상이나 대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선로동당 제7차 대회를 통해 김정은이 북조선을 핵보유국으로 규정한 것은, 핵을 개발하면서 남조선 및 미국과 협상을 통해 독재권력 유지를 위한 리익을 챙기겠다는 속셈일뿐이다. 그러나 인권 범죄자로 규정된 김정은의 이 같은 시도는 자신만의 망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미국 정부가 알 카에다, 탈레반, IS 등 중동의 이슬람 범죄무장세력을 무력으로 소탕하고 그 지도자들을 사살하는 것은 바로 범죄집단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권침해 범죄자, 범죄집단으로 규정된 김정은과 그 측근들에 대해서는 누구든지 이들을 체포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법률상 현행범은 누구든지 체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번 미국 정부의 결정은 북조선의 개혁과 개방, 그리고 인민들의 자유로운 미래를 위해 투쟁하고 있는 조선개혁개방위원회의 립장과 다르지 않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는 김정은과 그 측근들을 국제적인 인권범죄자라고 락인한 이번 결정을 환영하며, 이들을 징벌하기 위한 투쟁을 더욱 줄기차게 펼쳐나갈 것을 결의하였다.

 

조선개혁개방위원회는 서울 임시 본부, 북조선 분국 및 해외 분국의 동지들에게 사전에 배포된 지침을 준수하여 김정은과 북조선의 인권범죄자들을 처단하기 위한 행동에 즉각적으로 나설 것을 명령하는 바이다.

 

2016719

조선개혁개방위원회 서울임시본부

입력 : 2016.07.20
Copyright ⓒ 북한개혁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달기 0건
댓글달기는 로그인 하신 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