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후원안내

자유게시판

Home > 조직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제목 북한개혁방송 10주년 기념 인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22 (조회 : 591)
첨부파일

남북한 청취자 여러분, 해외동포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금으로부터 10년전인 2007년 12월 24일은 북한개혁방송이 처음으로 전파를 타고 송출되었던 날이었습니다.

매일 밤마다 저희 북한개혁방송을 듣고 계시는 청취자 분들 중에는 2008년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오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지난 10년간 저희 북한개혁방송을 듣고 계시는 모든 청취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북한개혁방송은 그동안 북조선 인민들이 자신을 알고, 현실을 알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서 인민과 조국을 위해서 귀중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길이 되고 빛이 되고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1994년 이후로 남조선에 온 탈북자가 3만명을 넘었고 10년 이상 길게는 19년 동안이나 남조선에서 보내는 방송을 들으시다가 탈출하여 남조선에 오신 분들도 계십니다. 그 중에서 북한개혁방송 청취자였다는 사실을 굳이 알려주신 분들만도 수십명이 넘습니다.

남조선에 오신 북한개혁방송 청취자 중에는 북한개혁방송의 전화번호를 기억했다가 중국으로 탈출해서 전화로 구조요청을 해서 남조선으로 오신 분들도 계십니다. 또 러시아의 벌목장과 건설장에서 탈출해서 숨어살면서 방송을 듣다가 북한개혁방송에 전화를 해서 도움을 받아 남조선에 오신 분들도 10여명에 달합니다.

북한개혁방송의 구호는 인민들이 주체가 되는 개혁과 개방의 전망과 방법, 지혜와 용기를 전해주는 것입니다. 지난 10년간 북한개혁방송은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인민들에게 자주적이고 개인적이고,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도움이 되는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난 2008년부터 지금까지 10년간 북조선에서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격동의 시기에 북한개혁방송이 변화와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인민과 함께 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리고 우리앞에 시시각각으로 다가오는 거대한 대 격변의 시대에 조선의 개혁과 개방, 자유와 권리를 위해 투쟁하고 있는 애국적 인민들과 함께 하기 위해 새로운 결심으로 새로운 10년을 시작합니다.

앞으로도 북한개혁방송은 북조선 인민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듣는 방송, 남조선의 서울이 아니라 평양에서 전파를 송출하는 방송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것을 모든 청취자분들과 인민들에게 약속드리며, 외부의 소식을 전달해주는 본연의 임무를 수행하는 방송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난 10년동안 북한개혁방송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시고 애써주셨던 후원자님들, 방송프리랜서 모든분들께도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북한의 정보자유화가 이루어지고, 남북이 하나되는 그날까지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북한개혁방송 대표 김승철 및 직원 일동 올림


이전글  다음글
TOP